Sick puppies

반응형

한국에서 영양제나 비타민 구매할때는 아이허브 에서 많이 구매하는것 같다.

그런데 캐나다에서 아이허브 이용할때 수수료 , 관세(미국제품 아닐경우) 가 있다고 해서 

캐나다에서는 메리트가 조금 떨어지는것 같다. 

 

내가 캐나다에서 처음 영양제를 주문한곳은 Health Planet(헬스플레닛) 이다. 

맨처음 여기에서 주문할때, 듣도보지도 못한곳이라서 의심쩍었다. 

하지만, 주문하고 배송도 빨리 되어서 만족하고 그이후로 계속 이용했다.

 

그러다가 well.ca 를 이용해야 하는 일이 생겼다. 

탈모가 있어서 Rogain Foam 을 주문하려고 했는데, 공홈가니까 판매처가 Well.ca 이더라.

내가 이용하는 Health Planet 에는 없어서 어쩔수 없이 웰닷에서 주문함.

 

Well.ca / Health Planet 비교

 

- 캐쉬백 적립

Well.ca헬스플레닛 보다 유명함. 그래서 그런지 포인트 적립 같은거는 Well.ca 가 더 많음

적립후 캐쉬백 해주는 이베이츠나,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에어로플랜 같은경우 Well.ca 제휴 되어있음.

해당 사이트(이베이츠나, 에어로플랜 및 기타 캐쉬백사이트) 를 경유해서 제품을 구매하면 적립하여,

마일리지나, 캐쉬백으로 받을수 있음. 

 

이베이츠 (라쿠텐) 캐쉬백 제휴
에어로플랜 마일리지 적립 제휴

 

- 가격 

가격때문에 나는 헬스플레닛 을 이용함.

솔직히 다른 제품들은 모르겠다. 내가 먹는 멀티비타민과영양제만 놓고 비교를 해보자면 Health Planet이 더저렴함.

 

좌측 Health Planet, 우측 Well.ca

내가 먹는 Alive 사의 남성 멀티비타민.

Health Planet 더 저렴함

 

좌측 Health Planet, 우측 Well.ca

내가 먹는 노르딕 네츄럴 오메가3이다.

이것 역시 Health Planet 이 더 저렴하다. 

 

좌측: Health Planet, 우측: Well.ca

여드름 때문에 먹는 판톤테산 이다. 

이것 역시 Health Planet이 더 저렴함.

 

 

좌측: Health Planet, 우측: Well.ca

피로감을 많이 느껴서 작년부터 먹던 B12

이것도 Health Planet 이 더 저렴함.

 

내가 구매하는 제품들로만 놓고 비교하자면 전반적으로 Health Planet 이 4~6불 더 저렴함. 

제품 하나만 주문 하면 모르겠지만, 무료 배송 가격 채우려면 여러개를 사야할거다.

그럼 1-2개 이상을 구매할텐데 그러면 차이가 크게 날것 같다. 

 

- 제품종류 

Well.ca 더 유명해서 그런가? 확실히 더 많다.

내가 사려고 했던 로게인폼 뿐만 아니라,

이번에 새로 주문한 디오디너리 (The Ordinary) 제품도 Health Planet 에는 없었다.

확실히 판매하는 제품들은 Well.ca 가 더많음.

 

- 배송

내기억으로는 Well.ca 에서는 4번,

Health Planet 에서 5번 주문해봤다.

지금 보니 내가 왜 Well.ca 에서 4번이나 주문했는지 모르겠음. 

나도 Well.ca 에서 이렇게 많이 주문한지 이제서야 알았다.

겪어본바로는 배송은 Health Planet 이 더 빠른것같다.

Well.ca 는 Shipped 되기 까지 2-3일 정도 걸렸었던것 같다. 

반면 Health Planet은 당일 이나 다음날 이면 Shipped 이 되었음. (크리스마스 같은 특수한날 제외)

 

Well.ca order History
Health Planet Order History.

 

캐쉬백 or 마일리지 적립 및 제품의 다양성을 제외 하고는 Health Planet 이 더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한다. 

에어로플랜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나로서는 Health Planet 이 제휴 되어 있었다면 완벽하겠지만, 아쉽다.

 

나는 오늘 로게인폼을 구매해야되서 어쩔수 없이 Well.ca 에서 주문을 했다. 

그 외 에는 되도록 Health Planet 에서 구매 할 예정이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