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k puppies

반응형

한달 학원다녔습니다. 하루도 안빠지고 잘 다녔는데,, 허무하더군요.
너무 못봤어요.

오늘 시청 크레듀에서 봤는데, 후기 남겨드릴게요.

우선 서베이 12개
학생 ( 학생에대한 부가 질문은  어학 목적 선택 )
가족이랑 살고 있고,

영화관람, 공연관람, 콘서트 관람, 스포츠 관람, 음악감상하기,
축구, 조깅, 걷기, 하이킹, 집에서 휴가, 국내여행,, 해외여행
딱 12개 골랐습니다.

난이도는 4- 4

처음 보는 시험인데 질문 못알아 들을까봐, 걱정했었는데
말도 많이느리고, 거의다 알아들을수 있을 정도입니다. 많이 걱정 안하셔두되요.

문제는 다 기억이 안나서 기억나는대루 알려드릴게요,

우선 1번이 랭귀지스쿨에 대해 묘사 하는거였는데,
서베이할때 학생 에서 어학으로 체크해서 나온것같았습니다.
2번이 랭귀지 스쿨에서 어떤 활동을 하는지
3번이 랭귀지 스쿨 처음 갔을때 느낌 말하기
이렇게 1~3번이 랭귀지스쿨 3 콤보 였습니다.

4번이 좋아하는 팀이랑, 선수 말하는거였고,
5번이, 선수에 대해서 말하는건데 제대로 무슨 질문인지 이해를 못했어요.
6번이 마지막으로 스포츠 경기 관람한거 말하기

7번이 너가 언제 축구를 하고 누구랑 하고 그담에 뭐라뭐라 했는데 못알아 들어서
암튼 설명하는거였고,

8번이, 롤플레잉 질문 이었는데 너가 친구들이랑 축구할려고 운동장 예약하는건데,
전화해서 운동장 예약하는데 질문하기.

9번이 예약해서 갔는데, 다른 팀이 운동장을 사용하고 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것인지 설명.

10번 너는 어디 사니? 사는곳 이랑, 너가 제일 좋아하는 room 이 뭐고 왜 좋아하는지 설명
어디사냐고 물어보구선 제일 좋아하는 room 이 뭐냐고 묻길래 황당하고 "뭐지?" 했었음.

11번 너가 가족이랑 살면서 있었던일 설명, 예를들면 서프라이즈 했다던가, 좋았다던가,
기타 등등 설명

12번이 지금 살고있는 동네가 너가 어렸을때 랑 지금이랑 어떻게 변했는지.

14번이 너희 나라 호텔에 대해 설명해라
15번이 내가 좋아하는 XXX 호텔인데 나에 대해서 질문 3개 해봐라.

13번인가? 질문이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주제 하나당 거의 3개씩 물어봤었습니다.

학원에서 했던 내용 들이 많이 있었는데 제가 너무 소홀히 했네요 너무 아쉬워요 .

목표는 IM3 or IH 였는데, 셤보고 나오니까 IM2 라도 나오면 감지 덕지 라고 생각하네요.
제가 인문계열이라 토익성적이 너무 낮고 점수도 안나와서

적어도 IM3 or IH 가 나와야하는데 걱정이네요 ㅠㅠ 첫셤이라 1주일 혼자 다시 공부하고
담주에 봐야겠어요.

제가 셤보기전에 자세한 후기 에 대해서 찾아봤는데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셤준비하시는분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고자
직접 보고 최대한 자세하게 후기 남깁니다..

Tip : 공부하실때 한가지 주제로 3개 문제씩 공부하시는게 도움이 되실것같습니다.
예를 들면,
"너는 언제 누구랑 콘서트 보러 가니
그러면 그다음 질문으로 콘서트 보기전에 뭐하고 끝나고 나선 뭐해?
그담질문은 나 콘서트 좋아하는데 3개 질문해봐 "
이런식으로 한가지 주제에대해서 3개씩 질문 예상해가면서 공부하시는게 도움이 되실것같습니다


※ 이글은 네이버 토캠 카페에도 제가 직접 후기 작성 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