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k puppies

반응형

오늘날짜로 갤럭시 S2 공식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키스를 이용한 업데이트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키스 프로그램 정보부터 확인하겠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저는 최신 버젼입니다.

키스 프로그램을 실행히키시고 핸드폰을 연결하면 아래와 같이 업그레이드 안내메세지가 나옵니다.







업데이트 버튼을 누르시면 주의사항이 나오고 핸드폰 정보를 저장할건지 없이 진행할것인지 묻는 내용이 나옵니다.

저는 조금이라도 시간 단축을 위해 저장 없이 진행 을 했습니다.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주의 사항과  개선사항이 나옵니다.

내장메모리가 12기가에서 1기가 줄어든 11기가로 축소되었다고 안내합니다.

업그레이드 하신후 용량 줄었다고 항의 하지마시고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아래 보시면 주요 개선사항을 알려주고있습니다.



확인 누르시고 넘어가면 데이터 백업 한후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지금 제 음악파일을 백업하는 화면입니다.




백업이 완료된후

위에 사진처럼 업그레이드가 진행 됩니다.

1%부터 100%까지 걸리는 시간은  10분 안걸리는것같습니다.



업그레이드 완료하면 위에 화면처럼 완료되었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무엇이 업그레이드 되었고 어떤게 달라졌는지는
나중에 다시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지금 약속 시간 때문에 급하게 나가야 되서,,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