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k puppies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했던 HERO PAY 가 지급 될거라는 뉴스를 페이스북에서 보게되었다.

페이스북을 보다보면 캐나다 or 내가사는 매니토바 지역 정보/뉴스가 올라오는데,

거기에 RISK RECOGNITION 이란 내용으로 기사가 올라왔다.

처음에 정보를 접했을때는 HERO PAY 로 이야기를 들었는데 (네이버 블로그 이웃님을 통해)

이제는 프로그램이 이름이 바뀐거 같음.

7월 마지막주 에 그기사를 봤는데, 기사내용에는 그 주에 지급 완료할거라고 이야기를했다.

그 결과 31일 금요일 7월 마지막 날 오전에 일어나 보니  이메일로 내 통장으로 돈이 입금될거라는

메일을 받았고, 은행 계좌 확인해보니 $1,377 이 들어와 있었다.

 

그런데 출근해서 같이 일하는 코워커한테 이야기 하니 본인은 돈이 안들어 왔다고 한다.

저 기사 나오기전에 코워커는 매니토바 어디로부터 저 RISK 뭐시기를 지급하기위해

사업자명을 다시 확인하는 전화를 받았는데, 오늘까지도 돈이 안들어와 있댄다

 

이유는 나도 모르겠지만, 같이 일하는 분은 많이 아쉬워 하는 눈치였음. 

나도 처음에는 조건에 해당되지 않아서 신청을 못했는데, 나중에 조건도 바뀌고 신청 기한도 늘어나서

지원을 할 수 있었다. 그 결과 $1,377을 받음. 한달 카드값 벌었다. ㅎㅎ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