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k puppies

반응형

11월에 말쯤에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어서 요즘 쇼핑에 조금 빠져 있다.

처음은 코워커랑, 사장 생일이라서 에어프라이어랑, 핸디 청소기 하나 구매 했다.

 

그리고 블랙프라이데이 라고 인터넷 쇼핑몰에서 제품들을 할인해서 팔고 있는데, 

다음달 크리스마스 선물도 미리 구입하려고 이리저리 알아보고 찾아보고 있었다.

코스트코, 베스트바이, 아마존, 이베이 등등 둘러 보다가 

redflagdeals 라는 사이트 에서 캐네디언 타이어 플라이어를 봤다.

T-fal 에어프라이어$120에 판다. 용량도 4L 라서 딱이고 45% 할인이라는 숫자에 약간 혹 했다.

사실 선물로 살까 고민 했었는데 선물 주려면 끝도 없을것 같아서 선물안해야지 라고 단념했었다. 

그렇게 무시하고 있다가 아무래도 나는 가지고 있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듬.

여기 시골이라 음식 해먹기도 귀찮고 에어프라이라도 있으면 그래도 한끼 , 두끼 해결하기에는 

좀 편할것 같아서 갑자기 사야지라고 마음 먹었다.

 

그래서 여차 저차 결제 했더니 몇시간뒤 내가 주문한 오더는 취소 되었다고 이메일로 날라옴.

두번이나 시도 했는데 두번다 취소 메일 받았다.

아무래도 내가 시골에 살아서 취소 된것 같다. 

몇몇 쇼핑몰들은 PO box 배송 안해주고(더바디샵,캐네디언타이어), 시골이라 배송안해주고 (아마존, 월마트)

아.. 내가 내돈쓰고 사고 싶다는데...  왜 못사게 하는지 이해를 못하겠음.

반응형

'캐나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나다 도착한 EMS 한국으로 리턴 ....  (0) 2020.12.07
캐나다 쇼핑 세일정보 Feat. 블랙프라이데이  (0) 2020.11.25
오프로드 자동차 SSV Defender  (0) 2020.11.13
야생 여우  (0) 2020.11.02
23andMe 검사하기  (2) 2020.10.31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