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ck puppies

반응형

07년도에 군대 전역하고부터 유니세프에 기부하기 시작했다.

기부하기 시작한 동기는 기억은 자세히 안나지만, 

인터넷에서 글인지 기사인지 를 읽고 감동받고 눈물흘려 기부를 시작하게 되었다.

 

올해로 벌써 13년째이다.

처음 기부 시작할때는 학생이라서 많이는 못했다.

이후에 기부금을 늘리긴 했지만, 많이 못늘렸다. 

아무래도 사람인지라 조금 아깝다는 나쁜 생각이 머리 한구석에 조금 남아있었던것 같다.

 

연말이라 유니세프 한번 들어가봤다.

역시.. 기부를 많이 안해서 그런지 13년간 총 후원금액이 많지 않았다.

아무리 매월 한국통장에서 빠져나가기는 하지만 간혹 잔고가 모자를때가 있어서 

기부를 못한적이 간혹 있기도 했다.

 

그런데, 유니세프 홈페이지 들어갈려고 검색어에 '유니세프'를 검색 하니

좋지 않은 내용의 글들이 있었다.

유니세프의 운영 투명성에 관한 내용들이었는데, 

누구나 기부를 하면서 의심이 들던 사항들이 과거에 이슈가 있었다.

이로인해 기부를 취소 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다.

 

나도 그 글들과 영상을 보고 유니세프 기부에 대해 다시 생각하게 되었다.

안그래도 한국통장에 잔고도 줄어들고 한국계좌에 보내기도 귀찮은데 그만둘까??

다른 기부단체를 찾아야 하나?? 캐나다에서나 할까??

잠깐 조금 몇몇 생각들을 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