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당첨이었으면 좋았겠지만, 1등은 아니다. 7개중에 번호 5개 (총 번호 50개) 맞았다. 그리고 플레이한 게임이 로또맥스(Lotto Max) 가 아니라 웨스턴 로또맥스 (Western Lotto Max). 웨스턴 로또 맥스는 서부쪽(BC, AB, SC, MB)에서만 발행되며, 게임플레이 가격도 $2 로 로또맥스 ($5) 보다 조금 저렴하다. 저렴한대신, 당첨금도 훨씬 적음. (캐나다 로또 플레이 방법)
Western Lotto Max
같은 번호로 두개다 플레이 하는걸로 로또맥스, 웨스턴로또맥스 구입했었다. 웨스턴 로또맥스 프리플레이(지난번 Free Play 당첨됐었음) 로 구입한게 번호5개 맞았다. 5개 맞은 당첨 금액은 $100 . 내가 이번주 복권 구입한 금액은 $90 . 고로 $10 이득봤다.
Lotto Max
부가적으로 로또맥스는 $22 와 Free play 4개 당첨되었다. 이것도 아쉬운게 있다면, 매주 같은번호로 구입을 하는데, 7개중 3개 번호 가 맞은것. 5개 맞은것 보단 덜 아쉽지만, 그래도 아쉽다.
영주권 받고 5년안에 대출받고 집을 구매 하고 싶다. 나름 목표이기도 하다. 하지만, 집값과 2주씩 입금되는 내 통장을 보면 어느 세월에... 그리고 집을 사도 매달 나가는 공과금, 재산세, 보험, 등등 현실적으로 만만치 않다. 그래서 가끔씩(?) 로또만이 답이라고 생각을 한다. 아무것도 없이 이민와서 앞으로 생활하려하니 고민도 되고 걱정도 되고 두렵기도 하다. 참으로 헛된, 허황된 꿈 이란거 안다. 하지만 조그마한 희망(?). 희망 이라고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 (?) 이다.